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

  • 출시 시간:2022-09-15 10:50:15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434
  • 빠른 설명:

    부 로 크 스 토,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.표준 분류 - 등급 분류: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- 분류: 제품 표준 포

기사 내용

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.

표준 분류 - 등급 분류: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CB - 분류: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- 표준 수준 ( 등급): Y 급: 국제 선진 수준 I 급: 국제 일반 수준 H 급: 국내 선진 수준 - 국가 표준: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(I 급) GB -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H 급)

부 로 크 스 토  SPHESPHE——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.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,부 로 크 스 토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형 튜브,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.

봉황.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,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,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, 예열 ( ~ ℃,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.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.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,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.

경도 검 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 께 는 mm 이하 의 소 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는 W - B 형 웨 이 씨 경도 계 를 사용 할 수 있 으 며 테스트 가 매우 빠 르 고 간편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를 신속 하고 손상 이 없 는 합격 검 사 를 하기에 적합 하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여 로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HRHRC 경 도 를 측정 한다.내경 이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표면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T 또는 HRN 경 도 를 측정 한다. 내경 이 mm 이하 이 고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재 전용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 T 경 도 를 측정 한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내경 이 mm 이상 이면 낙 씨 또는 표면 낙 씨 경도 계 로 관 재 의 경 도 를 측정 할 수 있다.


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



원료 인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열처리 - 교정 - 교정 - 수리 단 - 산세척 - 수압 테스트 - 검사 (분사 인쇄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).

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라인: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접시, 판 원 이 라 고도 할 수 있 지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줄 과 는 다 릅 니 다. 선 재 는 주로 스프링 라인 과 나사 라인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. 오래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, 수소 퇴 선,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어 플 라 워 플레이트, 전해 선,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. 인장 강도 - .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 연 | / 경 | / 경 | 전 경 | 특 경. 와이어 로프 게이지: * , * , * , * , * 등 이 있 습 니 다. 같은 재질 의 선, 봉, 관,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. 비 싼 것 은 * 주 이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크롬강, -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.

C rO 와 H SO H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. H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, 착색 액 온도,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.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, 파란색, 금, 자홍색 녹색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.

자재 표를 설치 하 다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.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, 수증기,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, 알칼리,부 로 크 스 토슬 림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.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,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.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.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%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(자체 둔화 막)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.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, 몰리브덴, 티타늄, 니오브, 구리,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, 시계 태엽,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.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,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. 또한 일부 & gamma 로 인해

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.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.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.


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



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.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.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.

전면 품질 관리 시리즈 & mdash;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

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: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(Mpa) 라 고도 부른다.

압착: 압착 할 때 파이프 의 돌출 부 위 는 금 형 오목 형 홈 에 놓 고 클 램프 와 관 축선 은 수직 으로 유지 합 니 다.

부 로 크 스 토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(즉,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~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.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, 구 부 림

부로크스토기타 제품 정보
  •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 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•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 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•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•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•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•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 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• 미국.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, 성능 및 적용

    미국.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, 성능 및 적용

  •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

   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

  • 신속한:알림: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,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부 로 크 스 토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검사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